늑대닷컴 No Further a Mystery

해당 사이트의 다양한 정보와 수시 변경 되는 최신 주소를 실시간 업데이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목차

아직까진 동시 접속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고, 모바일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구입 및 컨텐츠 이용 시 홍보활동으로 인해 운영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계속 도메인을 변경하면서 수사망을 피해가고 있지만 머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위와 같은 무료 사이트에서 시청한다고 하여 시청 처벌 사례는 없고 단순히 시청한다고 처벌받을 가능성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늑대닷컴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늑대닷컴은 수많은 웹툰 작품과 다양한 장르를 제공하며, 특히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내용과 그림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