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늑대닷컴

만화책 : 우리가 알만한 인기 일본 만화와 다양한 장르의 만화를 무료 제공 합니다

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 웹툰 플랫폼 이용: 눅대닷컴 접속에 문제가 오랫동안 지속되면 대체 사이트를 활용하여 다른 웹툰을 감상해보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웹툰은 저작권이 있는 작품일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툰의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 간주되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웹툰을 즐길 때에는 저작권을 준수하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인 아지툰은 연재 중인 작품부터 완결된 작품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웹툰 플랫폼의 웹툰을 한데 모아 제공하며, 썸네일마다 네이버, 카카오 등의 로고가 있어서 어느 플랫폼의 작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구입 및 컨텐츠 이용 시 홍보활동으로 인해 운영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 완결, 포토툰,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이러한 불법 웹툰 사이트들의 저작구너법 이슈가 크게 일어나면서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고 시청했던 사람들에 대한 문제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청만으로 처벌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늑대닷컴, 여우코믹스와 계열 사이트로 전체적인 구조와 업데이트 속도, 컨텐츠는 동일 합니다

이용자들이 늑대툰으로도 불리우며, 가장 빠르게 최신 웹툰을 만날 수 있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최신 자료를 구분할 수 있으며 인기순, 연재중, 완결된 웹툰으로 메뉴 클릭으로 간단히 작품들을 썸네일로 분류할 수 늑대닷컴 있습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