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늑대닷컴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는 매주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접속하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메인 페이지에 광고가 많이 뜨는데 클릭하거나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시청으로 처벌된 사례는 없으나 웹툰 시장이 발전한 만큼 이는 언제든 개정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라며 공식 웹툰 플랫폼에서 정식으로 안전한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특히 다양한 웹툰 플랫폼별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웹툰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매주 요일별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고 방대한 양의 콘텐츠가 매일 신속히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링크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접속되지 않을 경우 다음 대피소 링크를 통해 또 다른 인기 웹툰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자료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자료량이 많기 때문에 웹툰 미리보기와 웹툰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사이트 늑대닷컴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사용자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편리한 웹툰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끼리 소통할 수 있어 상호작용이 활발합니다.

무료웹툰 플랫폼인 툰더는 여러 웹툰 사이트의 작품을 한데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페이지에 광고가 없어서 웹툰을 고르거나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